본문 바로가기
경제적 자유/짠테크일기

온라인 부업, 설문조사 사이트 해본 후기

by ┌ΘΔΣ┘ 2021. 8. 9.
반응형

온라인 부업, 설문조사 사이트 해본 후기 

 

요즘 부업은 너도나도 다 하는 시대에 사는 것 같아요. 투잡이 아니더라도 짠 테크, 앱테크, 체험단 등을 통해 푼돈이라도 열심히 모으는 분들이 굉장히 많습니다. 여러분은 어떤 것을 하시나요? 평소 성향에 따라 적합한 활동들이 있을 텐데요. 인터넷 커뮤니티 활동을 자주 하신다면 커뮤니티 내에서 진행하는 체험단에 참여하는 것도 좋고 여기에 블로그를 운영하신다면 블로그 체험단도 좋은 선택인 것 같아요. 휴대폰에 광고 앱이나 걷는 앱을 사용하여 몇십 원 몇백 원씩 꾸준히 모으시는 분들도 많고요. 저는 가성비 갑인 설문조사를 추천드려요. 

 

 

 

설문조사 사이트에 가입을 하게 되면 메일이나 앱을 통해 연락이 오게 되는데 대상자에 맞기만 하면 한 번에 몇천 원씩을 받을 수 있습니다. 중간에 대상자가 아니라고 하더라도 50원 정도는 받을 수 있으니 한 번에 몇 원 정도 주는 앱테크보다 더 좋아요. 여기에 간담회의 참석하게 되는 경우 몇만 원의 금액을 받기도 합니다. 물론 전 설문조사만 진행하지만요. 

 

이전에는 앱테크 관련 앱도 많이 설치고 출석체크도 열심히 했었는데 이제는 안하게 되더라고요. 알뜰하게 잘 모아서 사용하시는 분들도 많지만 저에게는 맞지 않는 방법인걸 깨달았거든요. 

 

그 와중에도 오랜기간  꾸준히 이용하고 있는 것이 설문조사 사이트인데요. 앱 설치는 안 하고 메일로 오는 것만 받아서 하고 있습니다. 몇천 원 이상 받을 때도 있고 위에 처럼 50원만 받을 때도 있는데 그래도 꽤 모으기 쉽고 현금으로 출금할 수 있어서 선호하고 있어요. 설문조사 사이트들도 여러 곳들 이용했는데 결국에는 좀 더 손쉽게 포인트가 잘 모이는 곳만 하게 되더라고요. 제 추천은 엠브레인과 스마트 패널입니다. 

 

1. 엠브레인 

 

https://bit.ly/3s2jcji

 

엠브레인 적립금 

 

 

엠브레인 적립금

 현재 엠브레인에서 신규 가입자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사이트에서 자세히 살펴보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추가. 실제 설문조사 시 이런식으로 적립됩니다.  천 원 이상 적립될 때도 있고, 대상자가 아니라 초반 질문에서 걸러져서 50원을 받을 때도 있어요. 그런 경우 1분도 안 걸려서 50원이기 때문에 그것도 만족! 

설문조사 

2. 스마트패널

 

스마트패널 - 더 정확하게! 더 스마트하게!

※ 스마트 패널은 넷포인트(www.netpoints.co.kr)가 운영하는 온라인 설문 전문 사이트 입니다.넷포인트 회원이시라면 별도의 가입 없이 넷포인트 아이디로 사용 가능합니다. ※ 회원가입을 위해서

renewal.smartpanel.kr

 

스마트 패널 역시 엠브레인 못지않게 설문조사 이메일도 자주 오는 편이고 적립금도 쏠쏠한 편입니다. 저는 사실 부지런하지는 못해서 모든 설문조사를 제때 참여하는 편은 아닌데 그래도 종종 천 원 단위로 들어오는 적립금이 쏠쏠해서 나름 잘 모이는 편입니다. 스마트 패널의 경우 패밀리 제도라도 추천인 제도가 있어서 요것도 괜찮아요. 

 

 

반응형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