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적 자유/짠테크일기

온라인쇼핑 및 공과금 할인카드 현대카드 Z패밀리

by ┌ΘΔΣ┘ 2021. 9. 6.
반응형

 

온라인쇼핑 및 공과금 할인카드 현대카드 Z패밀리

 

애정하면서 잘 사용하던 리워드360체크카드가 이번에 기한이 만료되어서 비슷한 혜택의 카드를 백방 찾은끝에 그나마 가장 많은 혜택을 주는 카드로 선점! 카드 혜택 및 사용패턴에 맞춰서 기억하고 잘 사용하기 위한 개인 기록용입니다. 

 

 

 

 

 

 

사실 실적 대비 혜택이 가장 높은 것은 일단 통신비할인 카드인 국민은행의 KT M모바일 카드입니다. 30만원 실적시 12000원 할인, 70만원 이상 시 17000원 할인이 가장 높습니다. 이전에는 SC360리워드체크카드와 국민 M모바일카드를 사용했는데 여기서 SC306리워드체크카드 사용기한 종료 및 단종으로 사용을 할 수 없기 때문에 새로운 카드를 알아본 것입니다. 

 

 30-40만원 정도 실적으로 만원정도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카드를 찾던 중에 현대 Z패밀리 카드가 그나마 가장 혜택이 높아서 선택하였습니다. 

 

현대카드Z 패밀리

 

온라인 쇼핑 10% 할인과 생활요금 정기결제 7%가 제가 메인으로 본 혜택입니다. 카드 혜택은 생활패턴과 맞아서 신경쓰지 않아도 저절로 받을 수 있는 것을 선호하는데 통신비 할인, 온라인쇼핑, 대중교통비, 아파트관리 같은 부분에서 할인되는 것을 선호합니다. 

 

아쉬운 부분은 할인받은 결재 금액에 대해서는 실적으로 인정되지 않는다는 점입니다. 전월 이용금액 40만원 이상 시 월 5천원, 80만원 이상 시 월 8천원 한도로 온라인쇼핑, 대형마트, 배달앱, 주유, 생활요금 정기결재 각각의 항목에서 청구할인이 됩니다. 통합한도가 아니라는 점에서 선택! 40만원 실적 시 각각의 항목에서 모두 할인을 받는다면 최대 3만원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전월실적 40만원 시 제 경우에 매달 받을 것으로 예상하는 금액은 1만원입니다. 

온라인쇼핑몰 이용금액의 10% 청구 할인, 실적40만원 시 5천원 할인 -> 월 5만원 사용! 

생활요금 정기결재 7% 청구할인, 5천원 할인 -> 월 10만원 사용! 

 

아파트관리비가 딱 7만원이 아니라 아쉽지만, 할인 받는 금액 15만원 정도에 그 외로 40만원 사용이니 총 55만원을 사용하면 월 1만원 고정 할인이 됩니다. 배달은 한달에 한번 미만, 대형마트 보다 온라인을 선호해서 관련 혜택은 잘 사용하지 않을듯 합니다. 

 

열심히 알아봐서 발급받았는데.. 쓰면서 정리하니 이게 맞는건가..? 싶은 생각도 들긴하네요. 사용해보고 실제 얼마나 할인 받는지 후기도 가져오겠습니다! 

 

360리워드체크가 역시 그립네요 ㅠㅠ

 

카드 캐시백이란, 상생 소비 지원금, 소비업종

해외 결재, 직구 카드 비교 추천 , 무실적 카드

카드사 별 해외 결제 수수료 알아보기

반응형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