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적 자유/티스토리-에드센스

에드센스 승인 후 핀 번호 도착까지

by ┌ΘΔΣ┘ 2021. 6. 22.
반응형

에드센스 승인 후 핀 번호 도착까지  

 

오늘 우편함을 봤는데 드디어 에드센스 핀 번호 우편물이 도착했습니다! 6월 4일에 에드센스에서 핀번호 발송에 대한 메시지를 확인했으니 우편물 받기까지 보름 이상 걸렸습니다. 한 달을 걸릴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빨리 도착했어요.

 

 

 

해외 우편물이라 뭔가 다를까 했는데 그냥 공과금 고지서 같은 얇은 종이입니다. 

 

에드센스 우편물 이미지

영어로 된 우편물일 줄 알았는데 친절하게 한글로 되어 있습니다. 우편물을 뜯으면 PIN번호 입력하는 방법을 단계별로 한국어로 된 설명과 큼직한 크기의 핀번호를 볼 수 있습니다. 이제 정말 수익형 블로그를 위한 준비가 모두 되어서 100달러만 되면 인출이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다만.. 지금 같은 속도로는 최소한 가을은 되어야 가능하지 않을까 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처음 티스토리 블로그 시작부터 에드센스 승인과 PIN 번호 우편물 발송에 대한 것까지 과정을 블로그에 남기고 있는데 거의 취미생활 정도의 시간을 사용하는 것 치고는 짧은 기간에 이 정도면 많은 성과가 아닌가 라고 뿌듯해하고 있습니다. (관련 포스팅은 티스토리후기 테그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더구나 강의를 듣거나 돈을 들인 것도 아니니까요. 

 

현재 발행된 글 수는 84개이고, 블로그 개설한 지는 2달이 조금 안된 상태입니다. 방문자 수는 6월이 되면서 100명대를 유지하고 드물게 한 번 200명 대를 보입니다. 물론 방문자 수와 에드센스 수익은 아직까지 크게 관련성은 안보여서 그러려니 하고 있습니다.  오히려 방문자 수가 많아져도 수익은 0.13달러일 때도 있어서 백여 명 차이는 수익과는 큰 관련은 없나 보다고 생각하고 있는 중입니다. 단기 목표는 100달러를 채워서 수익을 받아보는 것이고, 장기 목표는 블로그가 안정적으로 자리 잡아서 매달 100달러의 안정적인 수익을 내주는 것입니다. 딱히 돈이 드는 것은 아니고 별도의 시간을 많이 사용하고 있지는 않고 있는데 꾸준히 하면.... 가능.. 하겠죠? ㅎㅎ  

 

 

반응형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