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적 자유/티스토리-에드센스

에드센스 PIN 주소 확인 및 변경하기

by ┌ΘΔΣ┘ 2021. 6. 4.
반응형

에드센스 PIN 주소 확인 및 변경하기

 

오늘 에드센스에 들어갔더니 상단에 뭐하나 가 보였습니다.  [주소를 확인하지 않아 지급이 보류 중입니다.]라는 메시지였습니다. 에드센스 승인받고 일정 금액이 되면 집 주소로 우편물을 통해 PIN 번호가 오게 됩니다. 이 핀번호를 인증해야 비로소 수익을 내 계좌로 받을 수 있게 되는 만큼 수익을 위해서는 매우 중요한 절차입니다. 드디어 저도 PIN 번호를 발송했다는 메시지를 뜬 것이죠. 

 

 

 

 

스크린샷 이미지1

 

에드센스 로그인 후 하단에 보면 [할 일]에 청 수거 수신 주소 확인이라는 내용이 보입니다. "2021년 6월 3일에 우편으로 PIN번호를 발송해 드렸습니다. 도착하기까지 2~4주가 소요됩니다. 발송된 PIN을 입력하여 주소를 확인하세요."라는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스크린샷 이미지2

 

2021년 티스토리 에스센스 승인 걸린 시간

2021년 티스토리 에스센스 승인 걸린 시간 몇일 간 잊고 있다가 어제 저녁 확인했더니 드디어 에스센스가 승인되었더라구요. 에드고시라는 말도 많은터라 사실 걱정을 좀 했거든요. 제 경우는 작

jennymon.tistory.com

 

블로그 글을 확인하니 5월 25일에 승인 났으니 승인 후 10일 정도 후에 PIN번호가 발송된 것이 됩니다. 이전 워드프레스에서 1달러 수익을 가지고는 몇달이 지나도 PIN번호 발송이 없었으니 최소 금액 기준이 있는 것 같습니다. 기준금액이 10달러라는 말도 있는데 잔고에는 6달러가 있습니다. 이번 달 수익은 10달러가 넘었는데 잔고는 6달러라 어떤 게 기준인지 에드센스 상태창 보는 것은 아직도 좀 헷갈립니다. 

 

에드센스 수입 

수익을 내기 위한 단계를 차근차근 가고 있다고 생각하니 기뻤는데, 문득 내가 주소를 제대로 입력했나?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리고 여기저기 마구 클릭을 하면서 주소 입력창을 찾았는데요. 혹시나 주소를 잘못 입력 혹 주소가 변경되었다라도 PIN번호를 재발송받을 수 있으니 너무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에드센스 핀번호 주소 확인 및 변경, 핀번호 재발송 방법 

 

 

 

1. 에드센스 로그인 후 메뉴에서 [지급]을 눌러주세요. 

 

2. 오른쪽의 설정 하단의 설정관리로 들어가 주세요. 

 

3. 결제프로필에서 이름 및 주소의 연필 모양에서 주소 확인 및 수정을 하실 수 있습니다. 여기서는 주소 말고도 지급에 관련된 다양한 정보를 확인하고 수정할 수 있는데, 이후에 실제 지급받을 때 지급일 정이나 세금정보와 같은 내용도 여기서 확인하고 수정할 수 있으니 꼭 확인하시면 됩니다. 

 

핀번호 입력하기, 핀번호 재발송

2-4주가 지났는데 우편물이 오지 않거나 혹은 입력되어 있던 주소가 다른 경우 주소를 수정하고 재발송 받을 수 있습니다. 첫 페이지 [할 일]의 청구소 주소 확인의 하단의 [확인]을 누르시면 핀번호를 입력하는 창이 보입니다. 

 

 

 

핀번호를 받았다면 입력하여 제출을 누르면 되며, 재발송을 받으려면 하단의 PIN 다시 보내기를 누르면 됩니다. 

 

듣기로는 2-4주간의 기다림이 길다고 하던데, 저도 언제 올지 우편함을 자주 확인하게 될것 같습니다. 새로운 파이프라인 만들기에 한발 다가간 것 같아서 뭔가 두근두근하네요. 블로그 운영 및 에드센스와 관련한 사항은 앞으로 꾸준히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