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

영화관에서 코로나 백신 접종자 할인 받는 방법

by ┌ΘΔΣ┘ 2021. 6. 2.
반응형

영화관에서 코로나 백신 접종자 할인받는 방법

 

요즘 백신 인센티브라고 해서 다양한 인센티브가 많이 보입니다. 그 때문인지 얼마 전까지도 코로나 백신으로 검색하면 부작용 관련 뉴스로 가득했던 것 같은데, 요즘은 백신 접종 예약률이 엄청나다는 뉴스들이 더 많이 보입니다. 영화관 할인도 가능한데요.  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에서 백신 할인을 받을 수 있다고 해서 알아봤습니다. 

 

 

1. 백신접종자에게 할인 혜택 : "코로나19 백신 접종으로 함께 이겨내요!"

유명 영화관 3곳에서 코로나19 백신 접종으로 함께 이겨내요! 캠페인을 진행합니다. 캠페인 내용은 코로나19 백신 접종자에게 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에서 영화관람권을 구매할 때 할인 혜택을 준다는 내용입니다. 동반 1인까지 할인이 가능하며 5천원~6천원 할인 혜택이 적용됩니다.  해당 행사는 6월 한 달간 진행한다고 하니 백신 접종도 하고, 영화 할인 혜택도 꼭 받으세요. 단, 특별관은 할인 혜택이 적용되지 않는다고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 백신확인증/전자예방접종증명서 지참

해당 캠페인의 할인 혜택 대상은 1차 접종만 한 경우에도 해당되는데요. 백신 접종 후에 백신 접종 확인증을 주는데 해당 종이 확인증을 지참하거나 전자 예방접종증명서를 발급받아서 확인 후에 할인이 가능합니다. 동반 1인까지 아래 가격으로 관람이 가능합니다. 다만, 현장에서 온라인 예약에서는 확인이 되지 않고 현장에서 확인 후에 발권하셔야 합니다. 

 

 

 

 

백신 접종 증명서 확인서 발급 방법

백신 접종 증명서 확인서 발급 방법 코로나백신 접종 시 여러가지 인센티브를 준다는 내용 확인하셨나요? 아직 확인 못하셨다면 아래 링크를 눌러 확인해주세요. 백신 인센티브 내용 정리

jennymon.tistory.com

 

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6,000원에 관람  6,000원에 관람  5000원에 관람 
매표소만 가능 매표소만 가능 매점이용시 팝콘 천원, 탄산음료 2천원 할인(음료 취식가능, 팝콘 포장가능)

온라인, 무인발권기, 창구 예매 가능

온라인 예매시 [우대]로 예매

 

최근에 크루엘라, 컨져링3, 여고괴담 6과 같이 보고 싶은 영화들이 계속 개봉을 하는데요. 저도 이번 주말에 오랜만에 영화관에 가야겠습니다. 

 

추가. 실제 후기 

 

롯데시네마에 컨져링3을 보러 다녀왔습니다. 매표소에 가서 '백신 접종했어요'라고 하면서 어플 실행시켜 보여주니 쓱 보고 넘어가더라고요. 특별히 자세히 보거나 다른 확인 절차는 없었습니다. 동반 1인까지 혜택 받아서 결재하고 입장할 때는 별도 확인은 없더라고요. 접종하신 분들은 6월 한 달 영화 많이 보세요~ 

 

반응형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