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적 자유/주식, 경제공부

키움증권 미국주식 수수료 할인 받는 방법(기존 이용자도 해당!)

by ┌ΘΔΣ┘ 2021. 5. 27.
반응형

키움증권 미국주식 수수료 할인 받는 방법(기존 이용자도 해당!)

 

미국주식 많이 하시죠? 저도 국내주식보다 미국주식 비중이 압도적으로 높은 편입니다. 그런데 미국주식의 경우 국내주식에 비해서 수수료도 많고 수익이 나면 세금도 높습니다. 더구나 환전을 하면 환전 수수료에 환차손이 발생하기도 합니다. 물론, 이를 다 감안하고도 이득이 더 크기에 미국주식을 하지만, 이왕이면 수수료를 줄이는 것이 좋겠죠?

 

현재 키움증권 영웅문에서 수수료 이벤트를 하고 있습니다. 신규가입이 아니더라도 기존 사용하시던 분들도 해당되는 내용이라서 가져왔으니 현재 수수료 확인해보시고 꼭 이벤트 신청하세요. 

 

 

1. 먼저 영웅문 어플에 접속하셔서 내 수수료 비율을 확인해주세요. 

어플 접속 후 [잔고계좌] 페이지에서 [수수료]를 확인하시면 현재 적용되고 있는 수수료 비율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미국 수수료가 0.25%로 적용되어 있으신 경우 아래 내용대로 하셔서 수수료 할인 받으세요. 0.1%로 보이시는 분들은 이미 할인을 받으신 상태이니 안보셔도 됩니다. 

 

2. 어플 내 [공지사항] 클릭 

어플 내 [메뉴]에서 공지사항으로 들어가시면 다시 공지와 이벤트 메뉴가 보일텐데 여기서 이벤트를 눌러주세요. 이벤트 선택 항목에서는 해외주식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여러 이벤트 중에

 

거래수수료 0.1%
환전우대 최대 95% 

 

라고 써 있는 것을 선택하여 눌러주시면 됩니다. 여기서 신청하기를 눌러 신청하시면 이벤트 신청일로 부터 무려 1년간 해당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올해 안으로 신청하시면 신청이 모두 가능하며, 연장 조건은 올해 안에 1번 이상 거래를 해야 가능합니다. 영웅문글로벌, 영웅문S글로벌에서 올해 1번이상 거래를 한다면 기본 2년간 해당 혜택을 받으실 수 있으니 꿀 혜택이죠? 영웅문을 이용하신다면 무조건, 당연히 신청하셔야 하는 이벤트이니 꼭 신청하셔서 수수료 조금이라도 아끼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