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적 자유/티스토리-에드센스

블루호스팅 환불 방법, 단계별

by ┌ΘΔΣ┘ 2021. 5. 10.
반응형

블루호스팅 환불 

기존에 블루호스팅을 통해 워드프레스 블로그를 운영했었습니다. 티스토리로 옮기기로 하고, 해지를 깜박한 사이에 오늘 문자 띠링 왔어요. 자동결재! 해외 사이트라 환불을 어떻게 해야 하나.. 걱정했는데 생각보다 어렵지 않더라고요. 저와 같은 분들을 위해 상세 방법 포스팅합니다. 

 

  1. 환불 시 본인인증을 위한 사전정보 준비하기

  2. 블루호스팅 사이트 접속

  3. 채팅 진행 방법 

 

1. 환불 시 본인인증을 위한 사전 정보 준비하기

 환불절차에서 필요합니다. 혹시 잊어버리셨다면 미리 확인해두세요. 환불 시 본인인증 절차에서 필요한 정보입니다.  블루호스팅 가입 시 적은 이메일, 블루호스팅 로그인 비밀번호, 도메인 주소가 필요합니다. 

 

여기에 혹시 저처럼 영어에 자신이 없다면 구글 번역기와 크롬 번역기 플러그인  함께 준비해주세요. 

 

2. 블루호스팅 사이트 접속 

먼저 블루호스팅 사이트로 접속해주세요. 여기를 누르시면 사이트로 접속됩니다. 

 

3. 채팅 진행 방법

 처음 챗으로 들어가시면 이름 입력하고, 도메인/이메일/전화번호 중 하나를 적게 되어 있습니다.  선택하셔서 적으신 후 NEXT 버튼 누르시면 어떤 문제로 하려고 하는지 선택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환불 선택하시고 나면 채팅을 하실 수 있습니다. 블루호스트 환불 절차는 채팅을 통해 진행하게 되어 있습니다. 

 

  1) 처음 쓰셔야 되는 말은 " refund " 겠죠. 구글 번역기 통해 환불하고 싶다고 쓰시면 됩니다. 

  2) 이메일로 본인인증 코드를 보냈다며 확인하라고 합니다. 

  3) 이메일로 온 본인인증코드 숫자로 된 것 입력하시면 됩니다. 

  4) 금액 확인 후에 맞냐고 물어봅니다. 

  5) 확인 후에 본인확인으로 블루호스팅 비밀번호를 물어봅니다. (뒷자리 4개) 

  6) 확인 절차를 마치면 환불절차가 끝납니다.  

 

외국사이트라 어렵게 생각했는데 해보면 특별한 것이 없으니 환불하실 분들은 위 단계대로 하시면 됩니다. 특별히 추가적으로 더 적거나 해야 하는 것 없이 본인인증만 거치면 간단하게 하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