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적 자유/주식, 경제공부

이번주 빅테크 기업 실적발표(7. 26~)

by ┌ΘΔΣ┘ 2021. 7. 26.
반응형

이번 주 빅 테크 실적 발표 (7.26~)

 

미국 시장에 상장된 기업들은 실적에 따라 움직이는 경향이 있습니다. 특히나 빅 테크 기업이 그렇습니다. 그래서인지 실적을 앞두고 빅 테크 기업들이 많이 올랐는데요. 이번 주 실적 발표 일정입니다. 

 

MARKETWATCH 사진 일러스트/ISTOCKPHOTO

 

지난주 초반에는 델타바이러스 확산 및 테이퍼링 우려 등으로 하락하면서 시작하였는데 이후 바로 반등하면서 오히려 상승하는 장을 보여줬습니다. 떨어졌을 때 더 사야 했는데 이렇게 금방 반등할 줄이야. 지난 주 S&P 500 지수는 거의 2% 상승하였으며 나스닥 종합지수는 2.8%, 대형주 나스닥 100은 3% 상승했습니다. 

 

애플의 주가는 1.5%, 마이크로소프트는 3.2% 올랐으며, 아마존은 2.3%, 구글은 4.8%, 페이스북은 8.4% 올랐습니다. 지난주에 가장 잘한 것은 잠깐 하락했을 때 페이스북을 신규 매수한 것인데요. 덕분에 지난주에 매수해서 수익률이 8퍼센트 되었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 페이스북, 구글 주가는 금요일 사상 최고치를 찍었습니다. 이번주에는 지난주보다 더 많은 상승이 나올 수 있을까요? 

 

이번 주에는 테슬라, 애플, 마이크로소프트, 알파벳, 페이스북, 아마존의 실적 발표가 있습니다. 이미 실적에 대한 기대로 오른 상태인데요. 좋은 실적으로 더 더 많이 오르기를 바라봅니다. 

 

 

반응형
-->

댓글